본문 바로가기

매주 게임순위

20년 10월 3주차 게임순위 원신 매출순위 3위까지 올라서면서 리니지 형제 턱밑까지 추격중

 

안녕하세요. 게임을 알려주는 oKUROo입니다.

 

오늘은 20년 10월 3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온라인 게임 PC방 점유율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ㅣ 모바일 게임

20년 10월 3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와 순위권 밖 매출 급등이 가장 많이 늘어난 게임입니다.

 

 

 

ㅣ 원신

현재 엄청난 화재를 이끌고 다니는 게임인 원신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5계단이 상승하면서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3위에 올라섰으며, 리니지 형제를 턱밑까지 추격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 세계에서 모바일 플랫폼으로만 출시 일주일 만에 690억 원을 벌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으며, PC와 콘솔을 통해 얻은 매출량을 추가한다면 더욱 많은 매출을 벌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큰 화제성과 맞물리며 여러 가지 논란 역시 터져 나오고 있는데 지난 백도어 논란은 발 빠른 대처로 큰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미호요의 또 다른 모바일 게임인 붕괴3에 이어 또다시 게임 표절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우선 젤다의 야숨은 말 안 해도 알 것 같으며, 그밖에 캐릭터 모션 표절과 BGM 역시 표절이 아니냐는 의혹이 돌고 있습니다. 간단한 예로 원신 캐릭터 중 하나인 노엘의 경우 니어 오토마타의 캐릭터 모션을 그대로 가져와서 큰 논란을 빚고 있으며, 캐릭터들의 대시 역시 니어 오토마타의 대시 모션과 비슷해서 큰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 가지 논란이 터져 나오는 원신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ㅣ 에픽세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인 에픽세븐이 에피소드3의 신규챕터인 '윈텐베르크 남부'를 오픈하였으며, 1층부터 층수를 올라가는 콘텐츠인 '심연'의 층수가 110층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에피소드3의 세 번째 챕터인 '윈텐베르크 남부'는 총 1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으며, 게이머들은 윈텐베르크 남부에서 모험을 통해 윈텐메르크의 신뢰를 쌓고 '기여도 교환소'에서 80레벨 전설 장비, 촉매제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서브 스토리 '만월의 밤과 사막의 도적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만월제의 핵심 행사인 '달빛 맞이'가 시작되고 이때를 틈타 시작된 의문의 세력의 습격에 혼란에 빠지는 대도시 '기 루브란'과 이를 지키려는 6대 상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 10회씩 총 30번의 무료 뽑기가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ㅣ 온라인 게임

20년 10월 3주차 온라인 게임 PC방 점유율 순위입니다.

 

 

 

ㅣ 발로란트

라이엇의 FPS게임인 발로란트가 신규 요원 일러스트와 함께 신규 시즌 액트3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우선 액트3의 업데이트는 이번 액트2의 경쟁전 시즌이 끝나는 10월 13일이 지난 10월 14일에 진행된다고 하며, 이와 함께 액트3의 배틀 패스와 신규 총기 스킨 싱귤래리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번 배틀 패스는 개편된 주간 임무를 통해 더욱 빨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며,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은 몰락 밴달, 디스코테크 총기 상자와 같은 더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액트3의 경쟁전은 오는 10월 28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공개된 일러스트를 통해 신규 요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 신규 요원에 대한 능력과 세부적인 정보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여기까지 20년 10월 3주차 게임 순위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