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게임 소식

원신 신규캐릭터 '클레'를 얻을 수 있는 번쩍이는 화염 기원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을 알려주는 oKUROo입니다.

 

오늘은 원신의 신규 캐릭터 '클레'가 업데이트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일 오후 7시 미호요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수집형 RPG 게임인 원신은 신규 캐릭터 '클레'가 포함되어있는「번쩍이는 화염」 기원과 무기를 뽑을 수 있는「신의 주조」 기원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번쩍이는 화염」 기원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클레'는 5성 불속성 캐릭터로 지속적으로 화속성 공격을 하는 스킬(Q)과 민들레 씨 모양의 폭탄을 사방으로 뿌리는 궁극기(E) 스킬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특히 폭탄을 사방으로 뿌리는 궁극기의 경우 설탕, 벤티, 진과 같은 바람속성 스킬로 폭탄을 한 곳으로 모을 수 있는데 이때 모여드는 폭탄으로 극딜을 넣을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따라서 혼자시 DPS를 넣는 캐릭터가 아니라 다른 캐릭터와 조합하여 공격하는 보조형 캐릭터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진행 중인 「번쩍이는 화염」 기원에서는 신규 캐릭터 '클레'를 포함하여 행추/설탕/노엘의 획득 확률이 대폭 증가한다고 하며,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의 주조」 기원에서는 5성 무기 사풍의 원서(법구)와 늑대의 말로(양손검), 4성 무기 제레검(한손검) 등의 확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규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번쩍이는 화염」 기원과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의 주조」 기원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원신 신규 캐릭터 '클레'가 업데이트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