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게임 소식

사이버펑크 2077 또다시 출시일 연기 새로운 출시일은 12월 10일

 

안녕하세요. 게임을 알려주는 oKUROo입니다.

 

오늘은 CD Project RED가 개발 중인 1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 사이버펑크 2077이 또다시 출시일을 연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번 CD Project RED는 자사가 개발 중인 사이버펑크 2077이 골드행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SNS에 알리면서 더 이상 게임의 출시일이 늦춰지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던 CD Project RED사가 이번에 또다시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일을 21일 후인 오는 12월 10일로 미뤘습니다.

 

이번 CD Project RED사는 출시일을 21일 정도 미룬다는 사과의 말을 앞서 현재 사이버펑크 2077은 PC, 콘솔과 더불어 차세대 콘솔까지 총 9가지 버전의 출시를 앞서 모든 기기에서 게임이 부드럽게 작동되는지 확인해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어 골드행을 발표한 후 출시일이 연기된 것에 대하여 의아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한다며 뒤이어 설명을 해주었는데 골드행에 들어갔다는 것은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는 의미로 게임은 완벽하게 구동이 되지만 게임의 퀄리티 증진을 위한 작업이 필요 없어졌다는 의미는 아니었다는 설명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CD Project RED는 "오히려 저희는 Day 0 패치를 통해 제공할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이를 위해 필요한 시간을 과소평가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들의 실수를 인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게이머들이 게임에 사랑에 빠질만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자신들이 개발하는 게임에 어떠한 어려운 결정도 내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 CD Project RED 개발 중인 1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 사이버펑크 2077이 또다시 출시일을 연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까지 총 3번에 출시일을 연기한 사이버펑크 2077입니다. 과연 출시일을 3번씩이나 연기하면서 사람들을 기다리게 만든 사이버펑크 2077이 이러한 기다림에 부흥할만한 게임으로 탄생할 수 있을지 아니면 여타 다른 AAA급 게임들처럼 나락의 길로 빠져들기 귀추가 주목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