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 첫 번째 정식 EP 앨범 발매 #세븐나이츠2 11월 18일 정식오픈 #추억의 게임 파이널 판타지4 스팀에서 판매 #니드포 스피드 : 핫 퍼슈트 리마스터 정식발매
안녕하세요. 게임을 알려주는 oKUROo입니다.
오늘은 20년 11월 1주차 동안 일어난 게임들의 다양한 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ㅣ K/DA 첫 번째 정식 EP 앨범 ALL OUT 발매
지난 6일 라이엇이 서비스하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인기 있는 가상 걸그룹 K/DA가 첫 번째 정식 EP 앨범 ALL OUT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EP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MORE'와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었던 'BADDEST'를 포함하여 총 5곡이 수록되었다고 하며, 이번 앨범은 트루 데미지, 펜타킬 프로젝트’등 수준 높은 음악을 꾸준히 선보여 온 라이엇 게임즈의 뮤직 레이블과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미공개 수록곡 ‘VILLIAN’, ‘DRUM GO DUM’, ‘I’LL SHOW YOU’는 비 밀러(Bea Miller), 울프타일라(Wolftyla)를 비롯해 킴 페트라스(Kim Petras), 알루나(Aluna) 아니카 웰스(Annika Well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이 되었으며, 특히, I’LL SHOW YOU는 한국의 최정상 걸그룹인 ‘트와이스’의 지효, 나연, 사나, 채영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번 ALL OUT 앨범은 유튜브 뮤직, 아마존 뮤직,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고 하며, 국내의 멜론과 지니, FLO 등 한국에서 서비스 중인 음원사이트에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ㅣ 세븐나이츠2 11월 18일 정식 오픈
넷마블이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MMORPG 게임 세븐나이츠2가 오는 11월 18이 정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는 현재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으로 전작품의 20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며, 각양각색의 46종의 캐릭터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세븐나이츠2의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한 연출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 넷마블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을 위해 캐릭터들의 표정, 액션, 연기뿐 아니라 개발실에 별도로 세븐나이츠 IP 스토리만 관리하는 전문 팀을 만들어 시나리오, 캐릭터 설정에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현재 세븐나이츠2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하며, 휴대폰 사전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고급 펫과 50,000 골드를 지급한다고 하며, 마켓을 통한 사전등록을 진행할 경우 추가적으로 마켓 전용 한정판 장비와 100,000 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싶은 사람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사이트
ㅣ 파이널 판타지4 스팀을 통해 다시 판매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인기 RPG 게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그중 추억의 파이널 판타지4가 지난 11월 6일 스팀을 통해 다시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스팀을 통해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4는 1991년 슈퍼 패미컴용으로 출시한 파이널 판타지4의 리메이크 버전인 닌텐도 DS용 파이널 판타지4를 다시 PC로 이식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에서 가장 유명한 '액티브 타임 배틀'시스템이 처음으로 등장한 시리즈이며, 이번에 발매되는 파이널 판타지4를 통해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재미를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스팀판 파이널 판타지4의 발매와 동시에 이미 판매중이던 모바일용 파이널 판타지4의 업데이트가 같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만약 모바일용 파이널 판타지4를 구매한 유저들은 무상으로 업그레이드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스퀘어 에닉스는 이번 스팀판 발매 및 스마트폰용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을 50%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1월 6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는 각 스토어에서 5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판매된다고 합니다.
ㅣ 니드포 스피드 : 핫 퍼슈트 리마스터 발매
게임피아의 대표 정종헌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Criterion 및 Stellar에서 개발한 니드포 스피드 : 핫 퍼슈트 리마스터 PS4 버전 패키지 제품을 지난 11월 6일 정식 발매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니드포 스피드 : 핫 퍼슈트 리마스터는 EA에서 개발하는 레이싱 게임 시리즈인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의 게임으로 그중 2010년 큰 흥행을 거둔 니드포 스피드 : 핫 퍼슈트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해당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경찰 혹은 무법자가 되어서 해당 이벤트에 따른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으로 다른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와는 다르게 큰 스토리라인이 없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현재까지는 PS4 버전의 게임만 발매된 상태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추가적으로 오는 11월 13일 닌텐도 스위치버전 게임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20년 11월 1주차 게임 소식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게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풋볼매니저 2021, 11일부터 베타테스트 시작 (2) | 2020.11.12 |
---|---|
영원회기 : 블랙서바이벌 유저 모두가 참여가능한 공식대회 개최 (0) | 2020.11.11 |
한복이 중국 전통의상이라고? 샤이닝니키 관련 논란 (0) | 2020.11.07 |
LCK 프랜차이즈 10개팀 공식발표 (0) | 2020.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