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주 게임순위

20년 6월 4주차 게임순위 계속해서 상승하는 FIFA Mobile 변화없는 온라인 게임 순위

 

안녕하세요. 게임을 알려주는 oKUROo입니다.

 

오늘은 20년 6월 4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온라인 게임 PC방 점유율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ㅣ 모바일 게임

20년 6월 4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와 순위권 밖 매출 급등이 가장 많이 늘어난 게임입니다.

 

 

 

ㅣ FIFA Mobile

지난주 출시와 동시에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권에 올라선 FIFA Mobile이 이번 주 다시 한번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가 올라 이번에는 10위권 안에 안착해 9위에 올라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본 유저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FIFA라는 게임을 모바일에 옮긴만큼 조작을 간편하게 옮기면서도 모든 조작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며, FIFA Mobile이 실제 콘솔 FIFA 게임과 같은 느낌을 잘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매출 순위를 올리는 FIFA Mobile은 여기서 즐라탄을 닮은 배우 신현준을 FIFA Mobile광고모델로 사용하면서 쐐기를 박으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RPG로 물들어있던 모바일 게임 순위를 카트라이더 러쉬+에 이어 FIFA Mobile이 높은 게임 순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ㅣ 에픽세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턴제 RPG 게임 에픽세븐이 지난 19일 신규 영웅 셀린과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하면서 이번에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권에 다시 한번 재진입했습니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셀린은 뛰어난 검술을 사용하는 자연 속성의 도적 영웅이라고 하며, 셀린의 스킬인 '직감'은 상대방이 공격 스킬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무작위 적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어 지원 스킬을 사용하는 상대 영웅을 견제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영웅 셀린과 함께 업데이트된 셀린의 서브 스토리 '방랑 검사와 도둑 소녀'의 스토리는 오는 7월 2일까지 오픈된다고 합니다.

 

 

 

ㅣ 그랑삼국

지난 16일 출시한 YOUZU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그랑삼국출시와 동시에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권에 올라섰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그랑삼국은 여타 다른 수집형 RPG 게임과 비슷한 턴제 RPG 게임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러 장수들을 위, 촉, 오, 군웅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랑삼국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협공 시스템'인데 협공을 하게 될 경우 짧은 애니메이션 연출과 동시에 캐릭터들이 다 같이 공격을 하는 것인데 여기서 유비, 관우, 장비와 같이 삼국지에서 인연이 있는 장수들과 같이 배치하여 협공을 하게 된다면 그에 맞는 스킬이 나간다고 합니다.

 

 

 

ㅣ 온라인 게임

20년 6월 4주차 온라인 PC방 점유율 순위입니다.

 

이번 주 온라인 게임 순위는 저번 주와 마찬가지로 큰 변화가 없는 특히 상위 20위까지의 게임 순위권 변화가 거의 없는 한주가 되었습니다.

 

요즘 온라인 게임의 순위는 특히 상위 20위권 온라인 게임 순위는 고착화가 되어가는 거 같습니다.

 

특이한 것은 하위권에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가 순위권에 진입한 것인데...

 

여기까지 20년 6월 4주차 게임 순위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